34mm / 썬더 그레이 다이얼 / 썬더 그레이 가죽 스트랩

회전 다이얼과 썬더 그레이 가죽 스트랩의 PICTO 손목 시계. 이 시계의 다이얼은 34mm입니다.
Sizeguide

모든 사이즈는 여성 손목 평균 사이즈를 기준으로 표시되었습니다.


평균 남성 손목 사이즈에 표시된 40mm 시계입니다.


사양

₩148,100.00
Customize 34mm / 썬더 그레이 다이얼 / 썬더 그레이 가죽 스트랩
PICTO 34mm 썬더 그레이/폴리싱 스틸   + ₩0.00
쉬스트 그레이 가죽 스트랩 14mm   + ₩0.00
재고 있음

₩148,100.00

견고한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강화 미네랄 유리, 5 ATM.
추가 정보
SKU 34052-6214S
모델 PICTO
크기 34 mm
다이얼 색상 썬더 그레이
베젤 폴리시드 스틸
스트랩 재질 가죽 스트랩
스트랩 너비 14 mm
스트랩 색상 쉬스트 그레이
움직임 MIYOTA 2025

점과 선. PICTO®는 가장 미니멀한 방식으로 시간을 보여줍니다. 80년대 덴마크에서 디자인된 이 시계는 수 세기가 지난 지금까지도 모든 연령과 국적의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시계계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단 5유로부터 배송

3년 보증 연장

30 days free return

SO
ICONIC

점과 선. PICTO 는 시간 관리의 진지함을 없애줍니다,  가장 최소한의 방법으로 시간을 표시합니다.  수십 년에 걸친 역사와 도전적인 디자인으로 시계계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가장 독특한 방식으로 시간을 상징합니다. 시간 관리의 부담감을 덜어주는 동시에 시간 관리의 예술을 기념할 수 있습니다. PICTO와 같은 필수품 는 평범함을 거부하고, 더블 테이크에 도전하며, 상황을 뒤흔드는 누군가의 관심을 갈망합니다. 당신과 같은 사람일까요? PICTO 는 자신만의 아젠다를 설정하는 사람들에게 영감을 줍니다. – 시대의 기대와 요구에 얽매이지 않아야 합니다. 아이콘이 되려면 먼저 과감하게 눈에 띄어야 합니다. PICTO로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몇 시
몇 시인가요?

PICTO는 두 개의 시계 바늘과 숫자 다이얼이 있는 클래식 시계의 관념에 도전합니다. 여기서 시간은 회전하는 다이얼의 점으로 표시하고 분 단위는 일반 시계 바늘로 표시합니다. 미니멀리즘의 기술적 디자인과 예술이 이 시계를 독특하게 만듭니다.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Station

I mitten av 30-talet ritade en ung Arne Jacobsen ett hus åt H. J. Hansen, som var direktör för Lauritz Knudsen (ett stort välkänt företag inom elbranschen). Direktören såg talangen hos Arne Jacobsen och bad honom designa en klocka till sitt nya hem. Arne Jacobsen antog utmaningen och ritade en väckarklocka, vilket var hans första industriella produktdesign.

Klockan presenterades på vårmässan i Charlottenborg, Köpenhamn 1939, och är Arne Jacobsens första industriella produktdesign. Tidigt i sin karriär var enkelhet och designlinjer kännetecknande för Arne Jacobsens design.

Se alla Station klockor

영감

PICTO 곳곳의 이야기를 통해 영감을 얻으세요.
우주.

자세히 보기

테이블 시계

PICTO를 탁상 시계로 사용하는 것은 어떨까요? 그리고 우리는 갔죠: "그래 자기야", 그래서 여기 있습니다: PICTO 탁상시계를 소개합니다.

심플하고 우아한 스탠드에 45mm 페이스 마운트. 마음에 드실 것 같습니다. 정말입니다.

자세히 보기